- 성별 : 남
- 나이 : 13세
- 증상 : ADHD
- 이용프로그램: 밸런스브레인(그룹)
- 내원기간 :
2015년 08월 03일 ~ 2016년 12월 08일 (약 16개월)
스스로 생각하고 실행하는 부분이 많아진 것 같아 너무 기쁘답니다.
Q. 어떻게 밸런스브레인 센터에 오시게 되셨나요?
7살 때부터 5분 이상 집중을 못 하고 자주 울기를 반복하였으며 산만했습니다. 때문에 놀이치료실을 1년간 방문 했습니다. 조금 나아지는 듯 했으나 초등학교 입학 후에 다른 증상들이 나타나 다른 놀이시설도 방문했고 약물치료와 승마치료 등을 반복했으나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약의 부작용으로 고생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밸런스브레인 치료후기와 뇌운동 프로그램에 대해 접하게 됐고 직접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Q. 프로그램 완료 후 어떻게 달라졌나요?
가장 크게 변한 건 책을 가까이 하지 않던 아이가 1시간 이상 책을 읽는 경우가 많아졌다는 것입니 다. 하고 싶은 공부도 없고 학원 역시 억지로 다녔었지만 스스로 영어학원에 가길 원했고 테스트도 받았으며 이후 3개월 동안 꾸준히 다닌 결과 영어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문맥에 맞지 않게 문자를 보내 던 아이가 이제는 육하원칙에 의해 문자를 해주는 걸 보며 너무 기뻤고 무엇보다도 스스로 생각하고 실행 하는 부분이 많아진 것 같아 너무 기쁘답니다.
Q. 다른 부모님께 해주고 싶은 말이 있나요?
1년 동안 다니면서 정말 가기 싫다는 아이를 억지로 데리고 간 적도 있었고 저 역시 우리 아이를 그만 보내고 싶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장기 적으로 센터에서 케어를 받으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