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밸런스브레인입니다.
국내 최초 비약물 뇌균형 운동센터인 ‘밸런스브레인’이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2015 프랜차이즈 성과보고회’에서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에 선정되었습니다. 올해 우수등급 수상은 총 34개였고, 그 중 1등급은 14개였으며 이 중 교육서비스 분야는 밸런스브레인이 유일했습니다.
밸런스브레인은 2007년 서울대치센터를 시작으로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저희가 달리기도 하고 걷기도 했던 길이 평탄하지 만은 않았지만 인간 두뇌 존엄성을 유지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가치를 지키기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함께했습니다.
가치를 지키기 위한 길은 험난했을지 언정 ADHD, 틱장애, 발달장애, 학습장애, 사회성 저하 등을 보이는 아동에게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증상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면 보람을 느끼고, 우리가 가고 있는 길이 결코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신했습니다. 아이들의 긍정적인 변화, 가족의 행복은 저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국내 최초 비약물 뇌균형 운동센터인 밸런스브레인은 현재 2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센터가 많아지며,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검사 시스템을 수치화해서 전후 비교가 가능하도록 하고, 그 결과값을 부모님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두뇌운동전문지도자 자격증을 딴 뒤에도 정기교육을 받으며 아이들을 위해 계속 공부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고, 이는 ‘2015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으로 선정되는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된 것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는 밸런스브레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